미국주식 시간외거래 서비스 도입 등 해외투자 콘텐츠·서비스 지속 강화
  • 유안타증권은 연말까지 해외투자 및 국내ETF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금액 등 일정 기준 충족 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해외투자 미션 달성 -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총 다섯 가지 미션(mission)으로 구성된 스탬프 이벤트는 유안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주식 거래를 위해 외화 환전을 하거나 미국주식 및 해외ETF, 국내ETF를 거래한 고객이 각 미션이 정한 거래금액 기준을 충족하면 100% 당첨 가능한 룰렛 쿠폰 '티레이더 별'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 1개월 무료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된 티레이더 별은 룰렛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9만9000원 상당의 수급 분석 정보 프리미엄 서비스인 '서치 3,6,9' 쿠폰 등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순서와 상관없이 미션을 모두 달성한 고객에게는 보너스 경품인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유안타증권은 해외투자 서비스 및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특히 최근 미국주식 투자자들이 실적발표에 발빠르게 대응할 수 있게 Pre-market 거래시간 연장과 함께 정규장 종료 후 실시간 거래 가능한 미국주식 시간외거래 서비스를 신규 도입했다.

    또 투자자들에게 신속한 정보 제공 차원에서 한국시간으로 매일 오후 10시에 익일 새벽 미국 정규장 종료 직후 발표 예정인 실적 종목정보 및 전일 발표된 실적 요약을 담은 자료를 MTS 티레이더M을 통해 알리미 서비스로 제공한다.

    전진호 디지털솔루션본부장은 "최근 고객들의 해외투자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며 "보다 쉬운 해외투자를 위한 거래 시스템의 지속적인 개선, 서비스 및 콘텐츠 업그레이드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해외투자의 수익과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