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원 성과 격려, 목표 달성 위한 동기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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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손해보험은 지난 7일 콜센터 상담원을 대상으로 ‘2019년 콜센터 어워즈(Awards)’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시상식은 한해 동안 상담원들이 이뤄온 성과를 격려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동기 부여와 소비자보호 의식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시상 평가 항목에는 상담효율도, 업무정확도, 통화품질 및 직무평가 등이 포함됐으며 이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배향순 상담원이 대상을, 홍귀자 상담원이 금상을 차지했고, 신인상은 조나례 상담원이 선정됐다. 이외에도 인바운드 업무, 인바운드 외 업무, 특별상 등 분야별로 우수 상담원 총 22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전연희 롯데손보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 “롯데손해보험 콜센터 상담원들이 그 동안 부단히 노력한 결과, 이제는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상담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