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과 새해 첫 임원워크숍 진행하 부회장 "2020년은 고객 경험 혁신 원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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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이 디지털 전환을 통해 고객 경험 혁신을 이루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7일 마곡사옥에서 새해 첫 임원워크숍을 진행했다. 행사에는 LG헬로비전 임원을 포함해 전사 담당 임원 약 190명이 참석했다.

    이날 하 부회장은 "이번 워크숍은 새롭게 LG 가족이 된 LG헬로비전 임원들도 함께해 더욱 뜻깊다"며 "올해는 통신과 미디어 플랫폼 혁신을 통한 선도가 중요한데, 일등DNA를 가진 LG헬로비전 구성원들이 이러한 경쟁에서 주인공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2020년을 고객 경험 혁신 원년으로 삼고 각 사업영역에서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은 무엇인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방안을 진지하게 고민해 주기 바란다"며 "추진 과제의 목표수준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전 임직원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체를 바르게 이해해 이를 바탕으로 일하는 방식을 철저히 바꿔야 한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올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고객 경험 혁신으로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LG유플러스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고 주문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김홍익 LG헬로비전 기술담당 상무는 "LG유플러스 임원들과 처음 함께한 자리였지만 LG의 한 가족이라는 동질감을 느꼈고, 그룹 전체적으로 강조하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양사가 갖고 있는 우수한 점들을 수시로 벤치마킹해 경쟁력을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에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해를 돕기 위한 외부 강연도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