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가치경영·디지털 혁신 등 CEO 경영방침 반영
  • ▲ 신한생명 본사 전경.ⓒ신한생명
    ▲ 신한생명 본사 전경.ⓒ신한생명

    신한생명이 '일류 리딩컴퍼니'로의 도약을 다짐했다.

    23일 신한생명은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열고 신한금융그룹의 전략인 '일류신한'의 지향점을 바탕으로 일류 리딩컴퍼니 도약을 위한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신한생명은 보험 본연의 경쟁력 강화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고객과 직원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차(差)별화된 이(利)로움을 제공하는 회사'가 되는 전략 목표를 설정했다는 것.

    이를 위해 가치를 높이는 시장 선도형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집중하고, 건전성 지표 관리 강화를 통해 리스크관리 체계를 정교화 할 방침이다.

    이밖에 미래성장동력 강화를 위해 인슈테크 기반의 시스템과 인프라 구축에 나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