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탁구단 역량 바탕으로 시즌제 운영
  • ▲ 삼성생명 본사 전경.ⓒ삼성생명
    ▲ 삼성생명 본사 전경.ⓒ삼성생명

    삼성생명의 탁구 전문 유튜브 채널이 누적 조회수 491만건을 기록했다.

    26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삼성생명이 지난해 3월 선보인 탁구 전문 유튜브 채널 '탁쳐'가 누적 조회수 491만건, 구독자 수 2만3000명을 돌파했다.

    '탁쳐'는 삼성생명 '레전드' 선수들의 스킬을 소개하며 총 3번의 시즌제로 운영됐다. 지난해 하반기 44만건 수준이었던 평균 조회수는 올해 1~2월 46만건으로 늘었다.

    삼성생명은 올해도 삼성생명 선수단 자체 대결을 통해 탁구 실전 팁을 전수하는 탁구의 희열, 무림탁구왕 시리즈2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