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이 느껴온 생생한 칭찬/건의 의견 반영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 만족도 제고 목표400여 명 추첨해 아이폰11 프로 등 경품 증정
  • ▲ ⓒ11번가
    ▲ ⓒ11번가
    11번가가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생생한 의견을 듣는 '소통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월간 십일절' 등 11번가의 할인행사와 상품을 비롯해 '꾹꾹', '올프라임 멤버십', 'SK페이포인트' 등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을 적으면 된다. 4월 소통 프로젝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11 프로(64GB)'(1명),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롱블랙'(4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지난 3월 중순 첫시작한 소통 프로젝트에는 약 보름 간의 기간 동안 총 1만1161건의 고객 의견이 접수됐다. 11번가는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서비스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의견들을 꼼꼼히 검토하고 이를 실제 반영할 예정이다.

    고객들의 생생한 의견을 듣고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끊임없는 점검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최고 수준으로 높이겠다는 목표다.

    11번가 이상호 사장은 "고객 분들이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을 모두 감사히 받고 그 중 개선이 필요한 부분은 적극 검토해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4000만명 이상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들과 더욱 진실하게 소통하는 11번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