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통합 우수고객 서비스 ‘신한플러스 멤버십’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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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멤버십은 기존 그룹의 우수고객 제도인 ‘Tops Club(탑스 클럽)’을 Scale Up해 고객 중심의 특화 멤버십 서비스로 새롭게 탄생했다.먼저 그룹사별 다른 점수 체계로 인해 복잡했던 등급 산출 방식에서 고객의 거래 점수를 단순 합산해 그룹의 서비스 등급을 산출하는 점수제로 변경했다.기존 4단계의 멤버십 등급(Premier, Ace, Best, Classic)을 7단계(Premier++, Premier+, Premier, Ace, Best, Classic, 일반)로 세분화했다. 거래가 많은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프리미어 등급을 프리미어, 프리미어 플러스, 프리미어 더블 플러스로 나눴다. 신규 거래 고객에게도 일반 등급을 부여해 신한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신한금융은 다양한 고객 리워드와 함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상품·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금융 서비스 측면에서는 기존 ‘항목별 수수료 면제 횟수 제공 방식’(ATM 출금 수수료, 인터넷 뱅킹 이체 수수료 등)을 거래 항목과 상관없이 고객 등급별로 월 금융수수료 면제 횟수를 부여하는 ‘총 횟수 제공 방식’으로 변경했다.또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이신한Point를 받을 수 있는 거래 대상을 확대하고,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추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아울러 신한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다양한 비금융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커피쿠폰, 주유할인, 음원서비스 무료 이용권 등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하는 신한플러스 초이스(Monthly Choice)와 음식배달 할인, 면세점 할인, 홀인원 보험, 여행자보험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특화 쿠폰 서비스도 제공한다.또 신한플러스에 접속해 고객 친화적인 유저 인터페이스(UI)를 통해 신한플러스 멤버십 등급을 보다 간편하게 확인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신한금융은 신한플러스 멤버십 정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플러스에 접속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4명에게 가전제품과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플러스 초이스(Monthly Choice)를 1회 이상 선택한 고객 중 총 3000명을 추첨해 커피와 주유 이용권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신한금융 첫 거래 고객에게는 은행/카드/금융투자/보험 상품 신규를 통해 최대 13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