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정보에 기반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 ▲ DB손해보험 본사 전경.ⓒDB손해보험
    ▲ DB손해보험 본사 전경.ⓒ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회사 대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리뉴얼해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온라인 이용고객, 특히 모바일 이용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했다는 게 DB손보 측의 설명이다. 

    주요 개편사항으로는 기존 제공 서비스와 함께 144개의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중심의 프로세스 및 컨텐츠 구성을 했다.
     
    또한 한국신용정보원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맞춤형 상담서비스인 ‘내보험 바로알기’ 서비스와 고객 위치정보를 활용해 자동차 고장출동요청 고객에게 담당자 위치를 안내하는 ‘출동담당자 안내’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