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 차종 등 간단한 정보 입력 시 이용 가능
  • ▲ 아우디의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 ⓒ아우디코리아
    ▲ 아우디의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 ⓒ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는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회사 측은 “최근 코로나19(우한폐렴) 확산에 따른 소비자 불편함을 줄이기 위한 것”이라며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로 안전과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소비자는 판매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신차 상담과 구매를 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어 시간 및 장소의 제약이 없다. 희망하는 차종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담당자가 개별 연락하는 방식이다. 

    아우디코리아는 영상 상담 서비스에 카카오 페이스톡을 활용한다. 이와 함께 예약 확정 등 주요 단계별로 알림을 해준다.

    회사 측은 앞으로 실시간 예약 시스템을 구축하고 날짜, 시간 등을 미리 지정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아우디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국 판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 방역 및 소독작업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