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출연… 지속가능성 및 수소 알려
  • ▲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현대자동차
    ▲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지구의 날을 맞아 선보인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이 조회 수 1억 건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22일 공개된 영상에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한다. 이들은 지속가능성의 중요성, 수소 등에 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회사 측은 “그동안 진행한 영상 중 가장 빠른 시간에 조회 수 1억 건을 달성했다”며 “전 세계적 이목이 집중됐다”고 평가했다.

    특히 현대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에는 6만5000개의 좋아요가 달렸다. 댓글은 2400여 건에 달했다.

    현대차는 영상이 낯설 수 있는 에너지 수소와 지속가능성에 대해 들여다보는 계기를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 방탄소년단과 진정성을 담은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지난 1월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 글로벌 수소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