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브랜드경험 강화 위한 첫번째 상품
  • 한화건설이 새 주거 브랜드 '포레나(FORENA)'를 알리기 위해 시그니쳐 디퓨져를 개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고객 브랜드경험의 중요성을 강조한 최광호 한화건설 대표이사의 제안으로 제작됐다. '도심 속 정원에서의 힐링'을 콘셉트로 '시트러스 레몬오일'에 '프리지아'의 향을 더해 상쾌함과 은은함을 느낄 수 있다.

    일상속 스트레스로 지친 고객들에게 향기를 통해 '고요한 정원을 걷는 듯한 힐링'을 선사하고자 했다는게 한화건설의 설명. 모델하우스를 비롯한 다양한 공간에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공식블로그를 통해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 론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시그니쳐 디퓨져와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는 갤러리아몰을 통해 별도 판매한다.

    김만겸 한화건설 개발사업본부장은 "좋은 향기를 통해 특별한 추억이나 장소를 연상하듯, 포레나만의 향기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연상이 강화되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