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출시와 함께 소비자 접근성 높이기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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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제너럴모터스(GM)의 고급 브랜드 캐딜락은 KB캐피탈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캐딜락은 KB캐피탈과 손잡고 마케팅 및 금융 상품 개발, 인증 중고차, 렌터카 사업 확장 등에 협업한다.특히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XT6, XT5, 세단 CT6 등 전 차종에 대한 상품을 도입하고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서영득 캐딜락코리아 대표이사는 “올해 신차 출시와 함께 역량을 강화하는 주요 전략 중 하나”라며 “소비자가 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