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제주 노선도 포함이달 31일까지 1만원대 판매
  • 진에어가 다음달 1일부터 대구~제주, 김포~부산, 김포~광주 노선을 정기편으로 전환한다.

    정기 노선은 임시편 스케줄과 동일하게 운항한다. 진에어는 22일 현재 △대구~제주 노선 일 4회 △김포~부산 노선 일 4회 △김포~광주 노선은 일 2회씩 왕복 운항 중이다.

    대구~제주 노선은 대구에서 오전 7시 55분, 제주에서 오전 10시 출발한다.

    김포~부산 노선은 김포에서 오전 10시(월화목), 9시 5분(수토일), 9시 35분(금)에 각각 출발한다. 김포발 광주행은 매일 오전 7시 5분에 뜬다.

    진에어는 정기편 전환을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대상은 8월 31일까지 운항하는 7개 전체 국내선이다. 특가항공권은 이달 31일까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노선별 편도 총액 최저 운임은 △김포~제주 △김포~부산 △청주~제주 △광주~제주 △대구~제주 △부산~제주 노선은 1만 4000원이다. △김포~광주는 1만 9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신규 노선인 김포~부산·광주, 대구~제주 예약 고객에게는 사전좌석지정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회사는 카드사 할인 이벤트, 마트·테마파크 연계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