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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7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 선정

신입 상담사 대상 보험∙경청∙호응어 교육 등 지속 강화

입력 2020-05-26 11:11 | 수정 2020-05-26 13:59

▲ ⓒ동양생명

동양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7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대한민국 경영 컨설팅 전문기관으로, 47개 산업의 275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모니터링해 그 결과를 발표했다.

동양생명 콜센터(엔젤컨택센터)는 이번 심사에서 상담사의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 내용에 대한 신속한 파악, 문의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쉬운 설명 등 다양한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김문수 기자 ejw0202@newdaily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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