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와 발음의 정확성, 응대, 적극적인 안내 등에서 만점
-
한국지엠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0년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17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이번 KSQI 평가 중 콜센터 부문에서는 총 275곳이 대상에 포함됐다.KMAC는 100회 이상에 걸쳐 수신 여건, 상담 태도, 업무 처리 및 종료 등을 평가했다.한국지엠 고객센터는 맞이 인사와 발음의 정확성, 응대, 적극적인 안내, 신속성 등에서 만점을 획득했다.회사 측은 “상담 경력이 3년을 넘는 상담사가 전체 중 65%가량을 차지한다”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한국지엠은 특히 카카오톡, 화상 등 상담 채널을 다양화하고 인포테인먼트 안내 영상을 만드는 등 서비스 개선에 힘을 쏟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