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개 글로벌 기업, 영상 출품… 한화시스템 국내 유일 수상
  • ▲ 한화시스템의 기업홍보영상 중 일부. ⓒ한화
    ▲ 한화시스템의 기업홍보영상 중 일부. ⓒ한화
    한화시스템은 기업 홍보영상이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에서 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글로벌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 ‘멀콤’은 기업 창작물의 완성도를 평가하는 시상식을 매년 6개 분야로 나눠 개최한다. 한화시스템은 ‘퀘스타 어워드(영상 분야)’에서 은상을 받았다.

    올해 퀘스타 어워드에는 192개 글로벌 기업이 홍보영상을 출품했다. 이 중 국내 수상작은 한화시스템이 유일하다.

    한화시스템의 홍보영상은 ‘보이지 않는 기술을 향한 도전’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기술이 주는 가치를 3D 그래픽으로 표현해 창의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한화시스템 관계자는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힘든 미래 기술과 핵심 역량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했던 부분이 좋은 성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시장에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