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에 첫 시도이성수 대표 “협력사와의 상호협력 증진과 지원 앞장”
  • ▲ 이성수 한화디펜스 대표가 지난 17일 서울 장교동 한화 사옥에서 협력사와 화상회의를 하고 있다. ⓒ한화
    ▲ 이성수 한화디펜스 대표가 지난 17일 서울 장교동 한화 사옥에서 협력사와 화상회의를 하고 있다. ⓒ한화
    한화디펜스가 모바일 화상회의로 협력사와 동반성장협의회를 개최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거리 두기의 일환으로 처음 진행된 방식이다.

    한화디펜스는 지난 17일 이성수 대표와 주요 임직원, 협력업체 대표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반성장협의회 정기총회를 진행했다.

    이들은 본사와 각 사업장에서 화상회의 방식으로 주요 경영현황을 공유하고 품질보증정책 및 준법실천방안 등을 논의했다.

    한화디펜스의 협력사인 ▲지성큐앤텍 ▲연합정밀 ▲에스지솔루션 등은 총회에서 우수 협력업체 포상을 받았다. 아울러 납품·품질관리가 우수한 6개 협력사에 대한 시상도 이뤄졌다.

    이성수 대표는 “한화디펜스는 소통과 신뢰를 기반으로 협력사와의 상호협력 증진과 지원을 이어가겠다”며 “앞으로도 성장과 이익의 과실을 함께 창출하고 함께 나누는 실질적인 협력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코로나19 영향으로 대면접촉이 제한된 상황에서도 화상회의로 동반성장협의회를 진행한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언택트 시대에 맞는 상생협력방안을 지속적으로 강구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