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제한없이 365일 제안 가능, 실제 경영활동에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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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불편 사항을 ‘온·오프라인에서 접수’해 해당 결과를 안내하는 기존 방식에서 나아가 고객이 어떤 주제라도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고객 제안 제도는 KB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캐피탈, KB생명보험, KB저축은행 등을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상품·서비스·제도 개선·신규 사업 등 다양한 주제를 제안할 수 있게 된다.
참여 방법은 각 회사의 홈페이지(PC)와 모바일 App 등에 있는 고객 제안 메뉴에 접속해 의견을 제안하면 되고, 연중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제안할 수 있다.
우수한 의견을 제안한 고객에게는 KB포인트리 5만 포인트(1포인트는 1원)를 제공한다. KB포인트리는 KB금융의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 Liiv Mate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적립된 포인트리로 국민카드 이용대금과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료 차감 등 KB금융의 계열사 상품 가입 시 활용하거나 계좌이체와 ATM출금 등 현금처럼 쓸 수도 있다.
고객 제안을 통해 접수된 의견은 각 회사별 철저한 분석과 검토를 거쳐 상품·서비스 개선 등 실제 경영활동에 반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