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굿즈로 팬심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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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의 음원서비스 '바이브(VIBE)'가 아티스트와 팬의 연결을 강화하기 위해 'VIBE X 아티스트 멤버십'을 22일 출시했다.

    본 멤버십에 가입한 이용자는 바이브 내 모든 음악을 무제한 감상할 수 있으며, 아티스트의 특별한 디지털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바이브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을 시작으로 아티스트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 'VIBE X 송가인 멤버십'에서는 ▲송가인 포토카드와 메시지 ▲송가인 스페셜 매거진 ▲매일 업데이트되는 송가인 노래 믹스 ▲송가인이 직접 추천하는 애창곡 플레이리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VIBE X 아티스트 멤버십'은 바이브 무제한 스트리밍 이용권에 디지털 굿즈 비용을 더한 금액이 적용된다. 송가인 멤버십 경우, 디지털굿즈 비용 2500원을 더한, 월 1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번 멤버십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을 중심으로 한 특별한 커뮤니케이션 경험이 쌓여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