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로그U' 시즌2 아이돌 출연, 8일 독점 중계
  •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오는 8일 '아이로그U' 시즌2 주인공 '빅톤', '오마이걸', '아이콘'의 합동 콘서트 '아이돌라이브 아이로그U 콘서트 시즌2(이하 아아콘2)'를 U+아이돌Live에서 독점 생중계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로그U는 인기 아이돌의 여행지 일상을 담아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태를 고려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팬들이 사전 투표로 정한 아이템을 콘서트 중 인터뷰 주제로 사용하고, 공연 중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하며 즐길 수 있다.

    특히 기존 U+아이돌Live 대표 기능인 멤버별 멀티뷰 직캠을 비롯 3D 오디오 기술을 보유한 디지소닉과 협업해 오프라인 공연이 주는 현장감을 재현했다. 생중계 이후에는 VOD로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U+아이돌Live는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 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 받아 사용할 수 있다.
    U+tv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아이로그U 시즌2의 마무리인 '아아콘2'는 언택트에 최적화된 최고의 사운드 기술이 적용된 만큼 많은 팬들이 생생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