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양준일과 협업 여성 패션 컬렉션 출시세정 웰메이드, 가수 '임영웅' FW시즌 모델 발탁아모레퍼시픽 ‘뷰티 인사이드’, 2020 서울 아트 북 페어 참가
-
◇ 신세계인터내셔날, 양준일과 협업 여성 패션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자체 온라인몰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가수 양준일과 협업한 여성 의류 및 액세서리 컬렉션을 출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올해 3월부터 가수 양준일과 함께 준비해 온 패션 프로젝트 449가 지난 8월 선공개한 굿즈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공식 컬렉션이다. 의류와 액세서리 역시 굿즈와 마찬가지로 기획부터 제작 단계까지 양준일이 직접 참여했다.
이번 여성 컬렉션은 다운점퍼, 코트, 재킷, 니트웨어, 스커트, 데님 등 총 31종의 의류와 가방, 모자, 주얼리 등 총 18종의 액세서리로 선보였다. 시대를 뛰어넘는 패션 아이콘 양준일처럼 1990년대와 2020년대의 연결을 주제로 했으며 복고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럭셔리 수공예 주얼리 브랜드 존 하디(John Hardy)의 목걸이, 귀걸이 등 대표 제품으로 장식한 모자와 스웻셔츠가 각 1개씩만 제작돼 높은 소장가치를 지닌다. 해당 제품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언택트 소비 시대에 맞춰 여러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양준일이 직접 제품 판매에 나선다. 오는 9월2일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동안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에서는 양준일과 모델 지현정이 직접 컬렉션을 소개하고 판매한다.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댓글을 통한 질문과 의견에 답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 시청 중 댓글을 남기거나 퀴즈를 맞추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양준일 굿즈 중 양말, 다이어리, 그립톡을 증정한다. 방송 시청 후 S.I.VILLAGE를 통해 의류를 구매하는 고객 1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라이프 워커(LIFE WALKER) 글자가 프린트 된 쇼퍼백을 제공한다. -
◇ 세정 웰메이드, 가수 '임영웅' FW시즌 모델 발탁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는 가수 임영웅을 2020 F/W 시즌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웰메이드는 앞허 지난 5월 임영웅과 함께 CM송 트롯웰송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임영웅은 TV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진(進) 수상자로 큰 인기를 끌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인물이다.
웰메이드는 임영웅과 함께 이번 시즌 화보를 통해 가을 남자의 정석인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와 특별한 날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주는 포멀한 로맨틱 수트 스타일링을 집중해서 선보인다. 여기에 간절기 베이직 아이템 블루종 스타일링을 더해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
◇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 에디션 5종 선봬
필보이드는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Prime) 에디션을 출시했다. 250년 역사를 가진 글로벌 1위 유럽 향료사와 공동 개발한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 에디션은 필보이드만의 독자적인 다섯 가지 향으로 이뤄져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퍼퓸드 핸드워시 5종은 올해 1월 출한 샤워오일에서 느낄 수 있었던 필보이드만의 특별한 향을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핸드워시에서도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풍성하고 감각적인 향기와 더불어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가 없는 순한 성분이 손결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워시는 거칠어질 수 있는 손을 보호하기 위해 시어버터, 스쿠알란,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비타민E아세테이트) 등 보습 성분을 담아 손을 부드럽게 세정해준다. 또한 4가지 자연유래 오일 성분(로즈힙열매오일, 카놀라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아보카도오일)을 함유해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워시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을 비롯해 W컨셉, 29CM,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4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인 세포라 파르나스몰점, 롯데월드몰점, IFC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만8000원. -
◇ 아모레퍼시픽 뷰티 인사이드, 2020 서울 아트 북 페어 참가
아모레퍼시픽이 유엔(UN)총회 주간 큐레이션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Beauty Inside) 3호로 2020 서울 아트 북 페어 언리미티드 에디션(UNLIMITED EDITION) 12에 참가한다.
2009년 시작된 서울 아트 북 페어는 작가와 제작자, 독자들이 만나 교류하는 독립출판계 최대 축제로, 올해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9월1일부터 3일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뷰티 인사이드는 아모레퍼시픽이 출판사 로우프레스와 함께 유엔총회 주간을 기획, 취재해 만든 매거진이다. 매년 가을,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유엔총회 주간 동안 얻은 정보와 영감을 아모레퍼시픽의 시선으로 전달하고, 현장에서 만난 사람들과의 심층 인터뷰를 통해 일상 속 아름다운 삶의 의미를 들여다본다.
이번 뷰티 인사이드 3호는 기후변화를 주요 의제로 다룬 2019년 유엔총회의 이모저모를 담았다. 특히 뉴욕에서 청소년 기후파업을 전개하는 Zero Hour NYC의 공동 수석 기획자 레이철 리, 혁신적 패키지 프리 라이프를 열어가는 LOOP의 부대표 클레멘스 슈미드, 뉴욕 전역을 연결하는 도로로 지속가능한 도시를 그리는 Brooklyn Greenway Initiative의 테리 카르타 등 지구를 지키려는 각계 인사들의 노력을 깊이 있게 조명했다.
뷰티 인사이드 3호는 국내 대형서점과 독립서점은 물론 대만, 일본의 유명서점에서 판매중이다. 판매 수익금은 비영리 환경보전기관인 세계자연기금(WWF)에 기부돼 지속가능개발목표 중 14번 목표인 ‘해양 생태계’ 보호에 쓰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