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 고객 가치 발굴' 주제입상자에 상금 및 채용 연계 인턴십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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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유플러스는 공모전을 통해 디자인과 UI(사용자 인터페이스), UX(사용자 경험), 고객 리서치 분야 우수 인재를 채용한다고 3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2013년부터 공모전을 통해 LSR(라이프소프트리서치), UX 담당 우수 인재를 채용 중이다. 올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고객 가치 발굴'을 주제로 개최한다.

    공모 분야는 ▲신규 서비스 디자인 ▲UI·UX 전략 ▲고객 인사이트 제안 등 3개다.

    LG유플러스는 고객·시장 분석 능력, 고객가치 기반 UX 도출 능력, 매력적인 디자인 표현 능력, 논리성, 창의성, 사업 영향력 등을 기준으로 작품을 평가할 계획이다.

    분야별 입상한 '골드' 3인에게는 각각 상금 100만원과 상장, '실버' 3인은 상금 50만원과 상장, '브론즈' 3인은 상장을 수여한다. 입상자에게는 신입 채용 연계형 인턴십 기회가 제공된다. 별도 우수작도 추가 선정, 인턴십 참여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9월 2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10월 중 인적성 검사와 AI 영상 면접, 1차 면접을 거쳐 다른 직무 신입 채용 지원자들과 함께 11월에 인턴십을 수행하게 된다. 12월 최종 면접 후 2021년 1월 LSR·UX담당 신입사원으로 LG유플러스에 입사한다.

    2021년 2월 이전 졸업예정 또는 경력 2년 미만 기졸업자(전공무관) 누구나 9월 18일까지 LG유플러스 UX 공모전 홈페이지에 작품을 제출, 지원할 수 있다.

    개인만 참가 가능하며 분야별로 중복 참여할 수 있다. 타 공모전 수상작은 출품할 수 없다. 모집 분야별 구체적인 작성가이드와 제출 분량 및 형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