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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국민은행은 고객과 기술 관점의 인사이트(Insight) 발굴을 위해 IT전문가 24명으로 구성된 ‘KB 인사이트 티(InsighT) 패널위원회’를 출범했다고 밝혔다.

    KB InsighT 패널위원회는 제3자의 시각에서 고객중심 서비스를 개선하고 발굴하는 등 향후 금융 IT의 전망과 대응 전략을 논의하는 회의체이다. 

    회의체는 국민은행의 IT특화지점인 KB InsighT 직원과 ICT기업, AI, 보안, 교수, 변호사 등 각 분야의 최고전문가로 구성됐다. 미래의 영업점 모델과 신기술을 구현하는 테스트베드(Test Bed) 역할을 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디지털 금융 △IT인재육성의 공통주제와 △AI/DATA △클라우드 △모바일/플랫폼 △영업점 디지털化 등 4개의 개별주제에 대해 중점적으로 논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