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한국국제학교 도서관 리노베이션 후원
  • ▲ 지난 1일 하노이 한국국제학교 도서관에서 열린 재개관 기념식에서 (왼쪽부터)이채호 신한베트남은행 부법인장, 김한용 코참회장, 최광익 하노이 한국국제학교 교장, 신동민 신한베트남은행 법인장, 이재은 하노이 한국국제학교 이사장, 윤상호 한인회장, 정우진 주베트남 한국대사관 총영사, 안광우 하노이 한국국제학교 운영위원회장, 은미라 하노이 한국국제학교 학부모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
    ▲ 지난 1일 하노이 한국국제학교 도서관에서 열린 재개관 기념식에서 (왼쪽부터)이채호 신한베트남은행 부법인장, 김한용 코참회장, 최광익 하노이 한국국제학교 교장, 신동민 신한베트남은행 법인장, 이재은 하노이 한국국제학교 이사장, 윤상호 한인회장, 정우진 주베트남 한국대사관 총영사, 안광우 하노이 한국국제학교 운영위원회장, 은미라 하노이 한국국제학교 학부모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의 베트남 현지법인 신한베트남은행은 베트남 하노이 소재 한국국제학교 입지서관(立志書館) 도서관의 리노베이션을 후원하고 개관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하노이 한국국제학교 도서관의 새로운 이름인 입지서관(立志書館)은 도올 김용옥 선생이 지었으며 ‘큰 뜻을 세워 공부하는 곳’이라는 의미다.

    이밖에도 신한베트남은행은 호치민 한국국제학교 도서관 ‘신한미래정보센터’ 개관을 비롯해 호치민 주요 사립대학인 Van Lang(반랑)대학교와 스쿨뱅킹, 장학생 금융지원, 신한베트남은행 인턴제도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