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시그니처 간편식으로 명절 밥상도 간편하게”신세계면세점, 추석 맞아 파격 할인 행사… 최고 64%↓럭키슈에뜨, 컬렉션 라인 ‘아틀리에’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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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홈플러스 “시그니처 간편식으로 명절 밥상도 간편하게”

    코로나19가 명절 풍경도 바꿔놓을 전망이다. 최근 각종 설문조사를 통해 올 추석은 귀성을 하지 않겠다는 사람들이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로 인해 대형마트를 찾는 고객들의 장바구니에도 변화가 생겼다.

    20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8일까지 냉장간편식의 온라인몰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는 83%, 전년 동기 대비로는 159% 증가했다. 차례상을 마련할 신선식품 위주 소비보다는 가정 내에서 간단하게 차려 먹을 수 있는 간편식 구매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홈플러스는 프리미엄 PB(Private Brand)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간편식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시그니처 간편식 기획전’을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한다.

    대상 품목은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상품 약 50종으로 구성됐으며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품질을 고루 갖춘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간편식 상품들로 고객들이 간편하면서도 풍족한 명절을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명절에 빠질 수 없는 각종 전과 튀김을 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상품들을 선보인다. 반찬으로 먹기 좋은 고기류 상품도 내놨다.

    닐 마피(Neil Maffey) 홈플러스 상품전략본부장은 “올 추석은 귀성보다 각자 가정에서 보내길 선호하며 간편식을 찾는 고객들이 눈에 띄게 늘었다"며 "명절 음식은 물론 각종 간식 및 안주류까지 갖춘 시그니처 간편식으로 평상시 명절보다는 작지만 알차고 간편한 밥상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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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세계면세점, 추석 맞아 파격 할인 행사… 최고 64%↓

    신세계면세점이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면세 내수 판매 전용몰 쓱스페셜(SSG SPECIAL)에서 파격 할인 행사를 펼친다.

    오는 21일부터 10월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로에베, 마크제이콥스, 아르마니워치, 포레오, 아쉬(ASH) 등 35개 브랜드, 500여개 상품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기존 할인에 추가할인 한 가격이다.

    상품 구성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명품 가방부터, 신발, 의류, 시계, 주얼리, 뷰티 디바이스 등 폭넓은 제품군을 선보였다.

    신세계면세점 담당자는 "2020년은 추석 연휴가 특별히 더 긴데 코로나19로 여행은 물론, 귀성도 어려워진 상황"며 "출국 없이도 특별한 가격에 면세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통해 풍성한 한가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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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럭키슈에뜨, 컬렉션 라인 ‘아틀리에’ 전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컬렉션 라인 ‘아틀리에(ATELIER)’를 20 가을/겨울 시즌부터 본격 확장, 전개한다.

    아틀리에는 트렌드를 리딩하는 럭키슈에뜨의 컬렉션 라인으로, 기존 ‘쟈뎅 드 슈에뜨’에서 아틀리에로 명칭을 변경했다. 고품질 소재와 디테일을 사용해 정교한 테일러링을 선보이는 동시에 ‘아틀리에(공방)’이라는 이름을 통해 핸드메이드 감성을 부각시킨다.

    기존 컬렉션 라인이 유니크한 고급스러움에 캐주얼 감성을 적용했다면, 아틀리에는 남성복의 테일러링 실루엣과 과장된 여성스러움을 조합했다. 20FW시즌에는 ‘Tous Ensemble(모두 함께)’라는 주제로 다양한 재킷 류와 플리츠 롱 드레스, 블라우스, 크롭 팬츠, 캡 등을 주요 아이템으로 내놨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아틀리에 라인은 럭키슈에뜨의 헤리티지를 이어 받아 트렌디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 우아한 디자인으로 기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해외에서 활동하는 슈퍼모델을 기용한 광고, 럭키슈에뜨만의 이색적인 프로모션 등으로 신규 고객까지 끌어들일 것”이라면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아우르는 상품군을 선보여 여성복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