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SS시즌 주요 제품 판매율 134% 신장세네이버 쇼핑 라이브 단독 론칭8종 티셔츠 선봬… 스타일팁도 소개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한소희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31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배우 한소희를 모델로 선보인 이후 주요 제품들이 출시 2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 리오더를 진행한 결과 134%의 판매율을 기록했다.회사 관계자는 "럭키슈에뜨는 코로나19여파로 어려웠던 패션시장에서도 꾸준히 신장세를 유지했다"면서 "2021년 봄/여름 시즌 ‘럭키한 소희’를 테마로 한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었다"고 설명했다.
럭키슈에뜨는 여세를 몰아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단독 티셔츠를 론칭하며 3월 31일 단 하루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운의 메시지를 담은 스마일 포인트로 럭키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는 뜻으로 디자인된 8종 티셔츠다. 또한 라이브 방송에서 티셔츠와 스타일링 하기 좋은 아이템을 소개하는 스타일링팁도 공개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 중에는 각 상품 상세 페이지 내에서 2만원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2장 구매 시 더 큰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함께 코디 된 신상품 구매 시 10% 즉시 할인도 추가된다. 이 외에도 네이버 페이 적립, 베스트셀러 가디건 증정, 구매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