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친환경 패키지 적용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 출시럭키슈에뜨, 새로운 뮤즈 배우 한소희 발탁네파, 신규 라인 앰버서더로 고민시 선정
-
◇ 이니스프리, 친환경 패키지 적용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 출시
이니스프리는 자연을 위하는 마음을 담아 펄프 몰드를 사용해 플라스틱 폐기물을 저감한 친환경 패키지 세트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펄프몰드)’를 출시한다. 제품 포장에서부터 건강한 자연을 지키고자 하는 이니스프리의 지속 가능한 노력을 담아 기존 세트 패키지와 차별화된 포장재를 적용했다는 설명이다.
기존 세트 상품에 제품 고정의 목적으로 사용되던 플라스틱 선대를 제거하고, 재활용이 용이한 펄프 몰드 소재를 적용해 불필요한 플라스틱의 사용을 줄였다. 펄프 몰드는 천연펄프, 폐지 등의 각종 펄프 원료를 물과 섞어 흡착, 건조해 만든 포장재로 재활용, 생분해가 용이한 친환경 소재다.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펄프몰드)’는 ‘비자 트러블 스킨 200mL’, ‘비자 트러블 로션 100m’ 본품 2종에 ‘비자 트러블 훼이셜 폼 100g’이 증정품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8000원대. -
◇ 럭키슈에뜨, 새로운 뮤즈 배우 한소희 발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배우 한소희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한다.
브랜드는 한소희가 가진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다채로운 매력이 럭키슈에뜨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럭키슈에뜨는 이번 2021 봄/여름 시즌 한소희와 함께 럭키한.소희를 메인 테마로 컬렉션을 전개한다. 여유로운 실루엣의 제품을 중심으로 꾸미지 않은 듯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임으로써 오피스 웨어와 홈웨어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또한 ‘디지털 VR 런웨이’를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선보인다. 이를 통해 고객은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환경에서 럭키슈에뜨의 제품을 다양한 각도로 보고 즐기며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다. 해당 런웨이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코오롱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네파, 신규 라인 앰버서더로 고민시 선정
네파는 새로운 라인의 앰버서더로 라이징 스타 고민시를 선정했다. 네파는 고민시와 함께 아웃도어에 처음 입문하는 엔트리족을 대상으로 신규 라인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네파는 "새롭게 론칭하는 C-TR 3.0 라인이 일상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아웃도어 편의족 그리고 이제 막 아웃도어에 재미를 느끼는 입문자들을 겨냥한 스타일과 실용성을 갖춘 요즘 아웃도어인만큼 도시적이면서도 자유분방하고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가진 고민시가 적격이라 생각해 새로운 라인의 대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고민시는 C-TR 3.0 라인의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한다. 고민시의 톡톡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디지털 영상 콘텐츠를 비롯 C-TR 3.0 라인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담은 화보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