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케이스 및 효과적인 도입 방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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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BP 제공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이하 NBP)이 오는 23일부터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동경게임쇼2020'에 참가, 자사의 '게임팟'을 적극 알린다고 22일 밝혔다.

    게임 매니지먼트 플랫폼인 '게임팟'은 개발에 꼭 필요로 하는 기능들을 제공하는 동시에 효과적인 게임 운영을 돕는 툴도 함께 제공한다. 로그인·결제·통계·푸시·쿠폰은 물론 게임 유저 정보를 기반으로 한 빅데이터 분석과 다양한 운영 기능들도 탑재됐다.

    일본에서는 이미 이스트게임즈의 '카발온라인', 원라이트의 '코타마제이야', 해머엔터테인먼트의 '이누야사'가 게임팟을 도입해 상용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임태건 세일즈 총괄 상무는 "이번 게임쇼에서 게임팟의 다양한 고객 성공 케이스와 함께 효과적인 도입 방안을 제공할 것"이라며 "아울러 NBP는 게임팟 뿐만 아니라, 게임 개발시 필수인 클라우드 서버, 스토리지, 클로바, 파파고 API 등 다양한 상품을 모두 제공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