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방식 적극 활용게임 개발, 사업, 경영지원 등 부문서 채용
  • 게임빌과 컴투스는 미래 게임산업을 이끌어 갈 우수 인재 영입을 위해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언택트 온에어'를 주제로 입사 전형 과정에 사회적 거리두기 방식을 적극 활용한다. 서류 접수와 필기테스트(일부 개발 직군)는 물론, 비대면 화상 면접까지 도입해 대부분의 채용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또 오는 16일 게임빌·컴투스 공식 채용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되는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통해 예비 지원자들에게 각종 정보를 제공한다. 

    설명회에서는 공채 선배들이 전하는 직무소개와 채용 관련 정보 등을 소개하며, 예비 지원자들의 관심주제 및 업무 등에 대한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진행한다.

    채용은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플랫폼 서버 등 개발 직군을 비롯해 게임사업 및 마케팅, 경영지원 등의 분야에서 진행된다. 내년 1월 입사가 가능한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오는 26일 오후 2시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이후 서류심사 및 필기테스트, 1·2차 면접 등의 채용 과정을 거쳐 오는 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 및 메신저 상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