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온라인 전용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론칭스파오, 발열내의 웜테크 라운지웨어 라인 출시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카드와 맞손… 전용 신용카드 출시
-
◇ LG생활건강, 온라인 전용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론칭
LG생활건강은 MZ 겨냥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를 선보인다.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는 모든 빛의 스펙트럼으로 일상의 순간에 찬란함을 더한다는 스토리를 담아 탄생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 모든 제품이 글리터펄, 홀로그램펄, 쉬머펄 등 다양한 펄 소재를 활용해 반짝임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된다. 인플루언서 바이럴, 검색광고,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포함 네이버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온라인 대표 색조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오는 13일까지 브랜드데이를 통해 전제품을 2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제품 구입시 아이팔레트의 메인컬러가 담긴 미니섀도우 카드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또한 8일 오후 7시부터는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진행될 예정이다. -
◇ 스파오, 발열내의 웜테크 라운지웨어 라인 출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발열내의 웜테크의 일상복 라인인 웜테크 에브리웨어를 새롭게 출시했다.
웜테크 에브리웨어는 집 안에서 지내는 시간이 길어진 고객들을 위해 새롭게 출시한 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든 웜테크를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도록 티셔츠와 조거 팬츠 등 6종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인 여성 긴팔 터틀넥은 흡습발열과 보온 효과, 스판 소재를 활용한 신축성 등 기존 웜테크의 기능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터틀넥 형태로 재킷이나 코트 안에 바로 이너로 착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다.
스파오 웜테크는 2009년 첫 출시 이후 스파오의 스테디셀러로 발돋움하며 올해 발주량을 2배 이상 늘렸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카드와 맞손… 전용 신용카드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카드가 나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제휴 신용카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사 패션,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일부 브랜드 제외)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제휴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밀레니얼 세대의 구매력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프리미엄 카드의 혜택을 제공하면서 2만원 대의 낮은 연회비로 20~30대 젊은 고객의 진입 장벽을 낮췄다. 고객의 쇼핑 스타일과 선호도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어디에서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혜택을 설계해 적용했다.
또 60여개 자사 브랜드의 신세계백화점 입점 매장과 전문점,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제품 구매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쿠폰 할인 5%에 결제일 10% 추가 할인 또는 주중 1%, 주말 2% 할인(월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카드 회원이 되기만 하면 즉시 신세계인터내셔날 통합 멤버십의 플래티넘 등급이 부여돼VIP 회원에 해당하는 혜택을 받게 된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5% 전자할인쿠폰을 월 최대 6매 제공하며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 월 2매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실생활 속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있다.스타벅스 20% 할인 및 온라인 간편결제 시스템 사용시 할인,해외 사용시 할인, 국내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이다. -
◇ 유니클로, '스타필드 안성점' 오픈… 지역 경제 활성화 앞장
유니클로는 스타필드 안성점을 오픈하고,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를 돕고자 안성마춤 쌀을 오픈 기념 고객 선물로 증정한다.
유니클로 스타필드 안성점은 경기 남부 지역 최대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 안성 1층에 위치하며 오는 11일까지 금액과 상관없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안성의 지역 특산물인 안성마춤 쌀을 1인당 500g씩 증정한다.
해당 활동은 코로나 19 및 집중호우, 태풍 등 연이은 재난 상황으로 큰 피해를 입은 안성 지역 농가에 도움이 되고자 기획했으며, 유니클로는 이를 위해 총 650KG의 안성마춤 쌀을 현지 생산 농가로부터 구입할 예정이다. -
◇ CJ올리브영, 사회공헌도 '라방'으로
CJ올리브영은 오는 11일 세계 소녀의 날을 맞아 올라이브를 통해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을 전개한다.
세계 소녀의 날은 차별받는 소녀들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UN이 지정한 날이다. 전 세계 소녀들이 자신의 잠재력과 역량을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지정됐다.
지난 2014년부터 개발도상국 소녀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유네스코와 함께 소녀교육 캠페인을 전개해온 CJ올리브영은 올해 세계 소녀의 날을 기념해 올라이브에서 이 캠페인을 펼친다.
라이브 방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한편,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사회공헌활동 방식도 다각화한다는 취지다. CJ올리브영은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방송의 특성을 활용해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고객 참여를 독려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올라이브는 브랜드 크리니크 편으로, '모이스춰 써지 72-아워 오토-리플레니싱 하이드레이터',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를 포함한 주요 인기 상품을 1+1(원플러스원) 등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인다. 뷰티 유튜버 새벽이 출연해 행사 상품을 활용한 피부 관리법과 올가을 스킨케어 트렌드 등을 함께 소개한다. 오는 11일 오후 10시부터 70분간 올리브영 공식 모바일 앱(APP)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CJ올리브영의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을 소개하며 퀴즈와 댓글 이벤트 등을 통해 시청자와 실시간 소통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방송 중 관련 퀴즈에 참여하거나 소녀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고객 참여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CJ올리브영이 일정 금액을 유네스코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금은 교육 접근성이 낮은 베트남 소수민족 소녀들의 교육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
◇ 애경산업,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 출시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에서 비말 감염 예방에 도움을 주는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출시했다.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3중 구조의 MB필터를 적용해 확실한 비말차단을 도와주는 마스크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미세 물방을 차단을 의미하는 KF-AD(Anti-Droplet) 등급의 품목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이다.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에 사용된 MB필터(Melt-Blown)는 의료용·보건용 마스크의 내부 필터로 많이 사용되며 먼지 및 비말 등으로부터 호흡기 보호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숨쉬기 편한 가벼운 재질을 적용해 편안한 호흡을 도와주며 고탄력 실끈 밴드걸이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귀에 무리가 가지않도록 설계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마스크의 밀착을 도와주는 노즈클립을 적용해 흘러내림과 안경 착용시 김서림 방지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