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부문 최고상 '종합대상' 2년 연속 수상 다양한 SNS 채널 활용한 고객 소통 인정 받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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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유플러스는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는 '제10회 대한민국 SNS대상 2020'에서 기업부문 최고상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심사는 ▲SNS활용지수를 통한 정량평가(30%) ▲산학연 전문가들이 참가한 전문가 평가(40%) ▲참여기업 및 기관 SNS전문가가 타 분야를 평가하는 내부전문가 평가(20%) ▲자체 홈페이지에서 실시한 사용자 투표(10%) 결과를 종합해 이뤄졌다.

    LG유플러스는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적극적인 양방향 고객 소통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한민국 SNS대상에서 2년 연속 종합대상을 받은 기업은 LG유플러스가 처음이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LG벨벳 언택트 캠페인'을 비롯 만우절을 기념해 깜짝 발행한 '홀맨' 콘텐츠, 인기 크리에이터와 협업한 유튜브 영상, 네이버 포스트 채널에 연재된 'U+아이들나라' 전문가 필진 콘텐츠 등이 우수사례로 선정됐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마케팅담당은 "앞으로도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하는 창구로 SNS를 적극 활용해 고객이 계속 구독하고 싶은 1등 SNS 채널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