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이하 SWC 2020)' 메인 테마곡 'WAR IS MY FAT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대회 공식 슬로건이기도 한 WAR IS MY FATE는 월드 챔피언을 향해 매 경기 사력을 다하는 선수들의 투지, 서머너즈 워와 플레이어 간의 운명적 만남 등 다양한 의미를 담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지역컵이 열리는 아시아퍼시픽(바람 속성), 유럽(물 속성), 아메리카(불 속성) 지역을 비롯 월드결선(빛·어둠 속성)을 상징하는 몬스터가 월드 아레나에서 최후의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3D 애니메이션으로 그려냈다.
영상은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메인 테마곡은 지난 7일 멜론, 벅스, 애플 뮤직, 아마존, 스포티파이 등 국내외 19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됐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팬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뮤직 비디오를 감상하고 영상 전체 누적 조회 수가 100만건을 달성하면 신비의 소환서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한다. SNS에 영상을 공유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SWC 2020은 '코로나19' 사태를 고려해 전 경기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로 전 세계 생중계되며 다양한 언어를 지원한다.
아메리카컵, 아시아퍼시픽컵, 유럽컵을 거쳐 총 8명의 선수를 선발하고, 11월 말 월드결선으로 월드 챔피언을 가린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