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 및 개인 IRP 상품 판매 활성화 위한 공동 프로모션 진행삼성자산운용 ‘펀드솔루션’ 플랫폼 통해 디지털 콘텐츠 제공
-
삼성자산운용은 22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김유상 고객마케팅부문 부사장과 신재영 한국포스증권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디지털 특화상품 및 콘텐츠 제공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대고객 공동 프로모션, 웹 세미나, 각종 투자 콘텐츠 제공을 통해 펀드 및 개인 IRP 판매 활성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이번 제휴는 한국포스증권 FOSS앱과 펀드솔루션앱의 매수 연동 시스템 개발을 통한 플랫폼 연계 체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펀드솔루션은 국내 출시된 모든 펀드를 검색하고 투자까지 원스톱으로 할 수 있는 모바일 투자플랫폼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연금 펀드를 포함한 펀드 매수 완결 프로세스가 더욱 편리하게 구현될 예정이다.
삼성자산운용은 그간 모바일 콘텐츠 제작과 더불어 디지털 친화적인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한편 양사는 이번 협약의 일환으로 지난달 출시된 삼성자산운용의 디지털 특화 상품 ‘삼성밀당다람쥐글로벌EMP펀드’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포스증권 FOSS앱과 홈페이지, 삼성자산운용 펀드솔루션앱과 네이버 검색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