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폭스2 클래식 컬렉션’ 출시LF몰, 새 얼굴에 가수 박진영·선미 발탁왁, 할로윈 캡슐 컬렉션 ‘캐스퍼’ 출시
-
◇ 부가부, ‘폭스2 클래식 컬렉션’ 출시
부가부는 베스트셀러인 ‘클래식 컬렉션(Classic Collection)’의 신제품 ‘부가부 폭스2 클래식 컬렉션’을 오는 11월1일 출시한다.
2001년 출시된 부가부 초기모델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부가부 클래식 컬렉션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룩을 선호하는 부모에게 사랑 받아왔다고 회사축은 설명했다.
차분하고 세련된 색상과 부드러운 패브릭,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의 클래식 컬렉션이 올해 출시된 부가부 폭스2와 만나 ‘부가부 폭스2 클래식 컬렉션’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부가부 폭스2 클래식 컬렉션은 다크 네이비 컬러의 패브릭과 퀼트 처리된 프레시 화이트 컬러의 안감이 조화를 이루며, 언더시트 바스켓까지 다크 네이비 컬러로 통일감을 주었다.
배시넷 매트리스 커버는 프레시 화이트 컬러의 소프트 코튼 소재로 제작돼 신생아가 사용하기에 적합하고, 시트와 썬 캐노피에 사용된 다크 네이비 패브릭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자 친환경 인증을 받은 100% 리사이클링 소재로 제작됐다.
블랙 컬러의 레더-룩 핸들바와 캐리핸들, 빛나는 샤이니 블랙 컬러의 휠 캡 디테일로 세련미를 더했으며, 3단으로 확장되는 썬 캐노피에는 필요에 따라 여닫을 수 있는 피카부 윈도우가 장착되어 환기 및 더운 날씨에 통풍을 조절할 수 있다. -
◇ LF몰, 새 얼굴에 가수 박진영·선미 발탁
LF몰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새로운 얼굴로 박진영과 선미를 전격 발탁했다.
LF몰은 27년째 최고의 위치에 있는 가수 박진영과 매력적인 아티스트이자 스타일 아이콘으로 거듭난 선미가 LF몰이 추구하는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의 뮤즈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발매한 신곡에서 폭발적인 시너지를 낸 박진영과 선미를 함께 내세운 신규 광고를 통해 ‘믿고 사는 프리미엄 브랜드 몰’이라는 LF몰의 핵심가치를 직관적이고도 감각적으로 드러냈다.
이번 광고에서는 박진영의 히트곡 제목인 ‘니가 사는 그 집’을 패러디한 ‘내가 사는 그 몰’을 캠페인의 메인 슬로건으로 내세워, ‘내가 살고 있는 몰’임과 동시에 ‘내가 쇼핑을 하는 몰’이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위트있게 담아냈다.
LF몰은 ‘뭘 원하든 프리미엄 쇼핑은 LF몰’이라는 키 메시지를 반복적으로 노출함으로써 패션, 뷰티, 쥬얼리, 리빙에 이르기까지 6000여개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LF몰만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한편,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와 공감대를 마련하고 접점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LF몰은 29일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광고 영상을 선공개하며, 11월1일부터 TV 광고를 온에어할 예정이다. -
◇ 왁, 할로윈 캡슐 컬렉션 ‘캐스퍼’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은 NBC 유니버설 계열사인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Universal Brand Development)’와 컬래버레이션(협업) 제품을 출시한다.‘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는 라이선스 기반 컴퍼니로 미니언즈, 트롤, 펠릭스 등 유니버설 캐릭터를 통해 국내에 다양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꼬마유령 캐스퍼’를 첫 캡슐 컬렉션 캐릭터로 선보이며, 2021년에도 시즌에 맞춰 지속적으로 컬레버레이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할로윈 데이에 맞춰 라운딩에서 돋보일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남성/여성 스웨터와 여성 스웨트 셔츠, 골프 액세서리 등 새롭게 개발된 ‘꼬마 유령 캐스퍼’를 제품에 익살스럽게 풀어냈다.
뒷판에 캐스퍼를 카툰 일러스트로 표현한 ‘여성 기모 스웨트 셔츠’, 박쥐 모티브 프린트가 돋보이는 울 소재 ‘여성 배트 스웨터’ 등 따뜻하고 편안한 라운딩이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캐스퍼 모티브 캐릭터와 로고를 포인트로 활용한 양말, 네임 태그, 니트 스카프 등이 출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사이트 코오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는 올 1월 프랑스 파리 의과대학에서 펼친 ‘20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에서 선보인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리복(Reebok)과의 협업 상품을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준지와 리복의 협업 상품인 ‘펌프 코트(Pump Court)’는 리복의 대표 스니커즈 위에 준지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입혀 새롭게 탄생됐다. 화려한 컬러와 스타일의 펌프 코트에 미니멀하고 정제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준지의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펌프 코트의 한가지 컬러 안에서 다양한 텍스처의 믹스를 통해 기존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모던하고 세련된 스니커즈를 디자인했다. 이번 협업 상품은 블랙, 민트, 그레이, 화이트 등 4가지 컬러로 가격은 29만원이다.
준지는 시그니쳐 실루엣을 응용해 두 브랜드의 로고플레이를 활용한 바람막이뿐 아니라 모자, 양말 등으로 구성된 캡슐컬렉션을 내놨다. 준지는 리복과의 협업 상품을 전국 준지 매장 뿐 아니라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판매한다. -
◇ 에이블씨엔씨 미샤, ‘아텔로 콜라겐 크림’ 1만개 판매 돌파
에이블씨엔씨는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이 출시 한 달 만에 1만2000여 개가 판매됐다.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은 피부 탄력과 주름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일반적인 콜라겐 대비 순도와 흡수율이 높은 프랑스산 아텔로 콜라겐을 사용했다. 특허받은 액티브 딜리버리 시스템(특허번호: US6849645B2)으로 유효물질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는 것.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은 출시 25일만인 이달 18일 1만 개가 판매됐다. 10월 한 달 동안 미샤 단일 제품 매출 1위를 차지하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 -
◇ SK-II, '피테라 에센스 스트리트 아트' 한정판 출시
SK-II는 대표 성분인 피테라에 영감을 얻어 재해석한 피테라 에센스 스트리트 아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스트리트 아트아 뮤직, 팝 컬러 요소를 아우르는 대담하고 개성넘치는 디자인을 활용했다. 레드, 화이트 옐로우 3가지 컬로로 출시됐다. 다음달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내 매장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