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C카드는 자사 리워드 서비스인 TOP포인트에 대해 총 상금 700만원 규모의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BC카드는 지난 12년간 사용해온 TOP포인트 브랜드 디자인을 디지털 금융 시대에 맞게 리뉴얼할 계획이다. 기존에는 BC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상징하는 픽토그램을 알파벳 ‘O’에 표현했다.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에는 BC TOP포인트가 추구하는 슬기로운 TOP포인트 생활이 표현돼야 한다. 특히 디지털 금융에 친근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보다 직관적이고 젊은 감각으로 구성된 디자인을 기대하고 있다.
지원자는 TOP포인트에 대해 직접 기획한 브랜드 디자인을 도어스티커∙데칼∙X배너 등 최소 3가지 이상의 홍보물로 제작해 제출해야 한다.
BC카드는 ▲간결성 ▲확장성 ▲트렌디함을 기준으로 최종 1개 작품을 선정하고 7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수상자는 11월 말 통보될 예정이며, 최종 선정된 브랜드 디자인은 향후 BC카드의 TOP포인트 마케팅과 홍보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평소 브랜드 디자인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1월 18일까지 크라우드소싱 플랫폼 ‘라우드소싱’ 통해 지원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