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30주년-하이패스 충전서비스 1주년 기념
  • ▲ 이벤트 안내 이미지. ⓒSM하이플러스 홈페이지 갈무리
    ▲ 이벤트 안내 이미지. ⓒSM하이플러스 홈페이지 갈무리
    SM그룹 서비스 부문 주요 계열사 SM하이플러스가 CU편의점과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CU편의점 30주년과 SM하이플러스 선불 하이패스카드 충전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며 준비한 고객감사 이벤트다.

    12일 SM그룹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11월30일까지 전국 CU편의점에서 SM하이플러스 선불 하이패스카드를 충전하고 CU 멤버십 앱 '포켓CU'를 통해 인증을 완료한 고객 3030명 대상으로 최대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SM하이플러스 편의점 충전서비스는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편의점에서 24시간 선불 하이패스카드를 현금으로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로, 코로나19 전염이 우려되는 사람이 밀집되는 고속도로가 아닌 동네 편의점 어디서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셀프형 자동충전카드, 무기명 선불일반카드 등 선불 하이패스카드 2종을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셀프형의 경우 카드 등록 후 고속도로 하이패스 이용시 잔액이 일정금액 이하로 내려가면 고객이 미리 설정한 금액으로 자동 충전되는 방식이다. 무기명은 사전등록없이 구입 즉시 교통카드처럼 주변 편의점에서 필요한 만큼 충전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최승석 SM하이플러스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안정적으로 CU편의점 충전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편리한 하이패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M하이플러스 선불 하이패스카드 관련 다양한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