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년 간 회사 우수 성과 공유구현모 대표 "당당하고 단단한 KT 만들자"
  • ▲ 구현모 KT 대표. ⓒKT
    ▲ 구현모 KT 대표. ⓒKT
    KT는 지난 11일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KT 및 그룹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KT그룹 혁신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현모 KT 대표와 그룹사 사장 등 KT그룹 임직원울 대상으로 참여자를 최소화하고 온라인으로 병행해 진행됐다.

    혁신 성과공유회는 KT가 1년 간 성과 결실을 맺은 '성공방정식'을 전파하기 위한 목적으로, 2015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올해에는 '당당한 우리, 단단한 혁신, 자랑스러운 KT'라는 주제로, 회사의 전반적 혁신 성과를 공유했다.

    구 대표 취임 이후 AI 인재육성, 고객발 자기혁신 등 주요 경영 현안에 대한 혁신 성과를 공유했으며 KT그룹의 혁신도구인 '1등워크숍'을 통해 진행된 혁신 우수과제들도 함께 발표했다.

    행사에서는 KT그룹 핵심가치 4가지를 주제로, 1등워크숍을 통해 변화된 모습을 집중 조명하기 위해 ▲고객중심 ▲주인정신 ▲소통·협업 ▲본질·과정 4개 세션으로 나눠 발표가 진행됐다. 

    지난 1년 간 KT그룹의 혁신 성과에 대해 기여한 우수 부서 및 직원에 대한 포상식도 이뤄졌다.

    구 대표는 "통신기업에서 디지털 플랫폼 기업으로 변화하는 시점에 우리 모두 함께 힘을 모아 고객의 삶을 변화시키고, 다른 산업의 혁신을 이끄는 '당당하고 단단한 KT'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