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 고객에 두 번의 응모기회 제공… 연말까지 진행
  • ▲ 에쓰오일이 연말까지 보너스카드 고객에게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100만 고객 모바일 주유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쓰오일
    ▲ 에쓰오일이 연말까지 보너스카드 고객에게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100만 고객 모바일 주유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쓰오일
    에쓰오일이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보너스카드 고객에게 두 번의 경품 응모기회를 제공하는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100만고객 모바일 주유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에쓰오일에 따르면 12월31일까지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주유(2만원 이상 충전)한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고객 100만명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권 1000원을 발송하고, 추가로 한 번 더 추첨이벤트에 자동 응모기회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약 3만명에게 △주유소 및 롯데마트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유상품권(5만원권, 100명) △구도일 블루투스 스피커와 낮잠쿠션(1000명) △모바일 주유권(2000~3만원, 3만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 내역은 카카오톡과 문자로 안내되며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에쓰오일은 행사기간 중 가입한 모든 신규 회원에게 모바일 주유권 3000원을 지급한다. 신규 회원 가입은 보너스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며 비대면 트렌드와 고객편의성을 감안한 무인발급기, 아파트 단지 무인택배함 키오스크 등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에쓰오일 측은 "코로나19로 인해 무도가 힘든 상황에서 변함없이 에쓰오일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유류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개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