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콘텐츠허브와 첫 협업 영화 프로젝트휴먼 코미디 영화… 설 연휴 Seezn 선공개
-
KT는 SBS콘텐츠허브와 함께 설 연휴 공개를 목표로 제작 중인 오리지널 영화 '큰엄마의 미친봉고'가 11월말 촬영을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영화 큰엄마의 미친봉고는 명절 당일 뒤집개 대신 봉고차 열쇠를 집어든 큰 며느리가 남편 몰래 며느리들을 하나, 둘 차에 태워 탈출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드무비다. 명절 연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휴먼 코미디 영화로 내년 설 연휴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
KT의 Seezn(시즌)과 SBS콘텐츠허브가처음으로 시도하는 오리지널 영화 큰엄마의 미친 봉고는 Seezn이 오리지널 콘텐츠의 웰메이드 미드폼 영역을 본격적으로 강화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KT는 지난해 오리지널 영화 '첫잔처럼'을 선보이고 극장 개봉이 아닌 OTT를 통해 공개하는 새로운 전략을 시도해 국내외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 또 내년 초 극장에서 개봉할 '더블패티' 역시 제작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모아 아시아 6개국에 선 판매됐다.
큰엄마의 미친봉고는 내년 1월 말 Seezn에서 단독으로 선 공개되고, 실시간 채널, IPTV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순차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