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9개국 진출 완료… 영토 확장 지속
  • 한빛소프트의 모바일 리듬액션 게임 '클럽오디션'이 러시아 지역 공략에 나선다.

    22일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클럽오디션은 러시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됐다. 한빛소프트가 직접 서비스하며 현지 게임명은 '오디션 M(Audition M)'이다.

    이번 러시아 지역 출시에 따라 클럽오디션은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미얀마, 베트남에 이어 총 9개 국가에 진출하게 됐다.

    클럽오디션은 PC온라인 게임 '오디션' IP(지식재산권)를 계승한 첫 번째 모바일 게임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음악과 춤은 언어에 상관없이 감동을 주는 강력한 수단이고, 클럽오디션은 이를 가장 잘 담아낸 모바일 게임"이라며 "
    글로벌 7억명이 넘는 누적 유저를 확보한 PC 오디션처럼 클럽오디션이 다양한 글로벌 국가 유저들로부터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