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기염
  • ▲ ⓒSK매직
    ▲ ⓒSK매직
    SK매직이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1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2년 연속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 3관왕을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CES에 참가한 SK매직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CES혁신상 3관왕 쾌거를 달성했다.

    이번 수상 제품은 스스로 직수 정수기, 프리미엄 인덕션, 뉴 와이드 식기세척기 총 3개 제품으로 기술력, 디자인, 고객가치 등 전체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은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 전시인 CES를 비롯해 주요 글로벌 전시를 통해 혁신적인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세계 최고 수준의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연구개발 및 품질, CS,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ES혁신상은 소비자 가전제품 분야에서 최고의 디자인과 품질을 보증하는 권위 있는 시상으로 지난 1976년에 제정됐다.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 전문가들이 CES 출품 제품을 대상으로 기술력, 디자인, 고객가치 등의 혁신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제품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