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비플라스틱 장난감 ‘스토리빌더’ 제작 참여이디야커피, 배달앱서 4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수분충전 이벤트’ 실시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비플라스틱 장난감 ‘스토리빌더’ 제작 참여

    남양유업이 친환경 캠페인 Save The Earth 활동의 일환으로, 비플라스틱 장난감 ‘스토리빌더’ 제작에 동참한다.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Save The Earth 캠페인은, 폐소재(파본 등)를 통해 비플라스틱 장난감인 친환경 업사이클 놀이 키트 제작 활동이다.

    남양유업은 제품 생산 간 발생하는 폐소재를 서울새활용플라자 소재은행에 기부하고 있다. 기부한 폐소재들은 서울새활용플라자 입주 업체인 예비사회적 기업인 ‘플레이 31’의 업사이클 창의 놀이 키트 ‘스토리빌더’ 소재로 활용이 된다.

    ‘스토리빌더’는 멸종 위기 동물, 플라스틱으로 아파하는 바다, 기후 위기에 대해 알아보고 모두가 행복하게 공존하는 마을을 만들어 보는 창의 놀이 키트이다.

    이 ‘스토리빌더’ 놀이 키트는 산림훼손이 전혀 없는 100% 업사이클 종이로 만든 친환경적 장난감으로, 현재 남양유업은 ‘과수원’ 제품의 폐소재 100kg를 기부하여 1000개의 ‘스토리빌더(기후 위기 편)’로 재탄생 시켰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배달앱서 4000원 할인 이벤트

    이디야커피가 배달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2일과 19일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고객에게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 민족에선 12일, 요기요에서는 19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달의 민족은 애플리케이션 화면 하단의 ‘이디야커피 브랜드관’ 내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할인쿠폰은 1만2000원 이상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요기요에선 별도의 쿠폰 발급 없이 1만2000원 이상 주문 시 자동 할인 적용된다. 두 프로모션 모두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수분충전 이벤트’ 실시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겨울철 수분 충전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수분충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로나19 마스크 착용 생활화로 인한 겨울철 수분 보충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포카리스웨트 스포츠사이언스 팀과 순천향대 김호중 응급의학과 교수의 마스크 착용 실험 결과에 따르면, 마스크 착용하고 걷고, 뛰는 등의 일상 활동을 했을 때 마스크 속 습도는 2배가 올라가고, 안면부 피부 온도는 2~3도가 상승했다.

    올라간 안면부 피부 온도는 체내 수분 배출을 촉진해 우리 몸을 더욱 건조하게 만든다. 감기와 같은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호흡기의 면역력을 지키기 위해 수분 보충이 중요하다.

    동아오츠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20명에게 포카리스웨트 수분보충세트인 포카리스웨트 친환경 마스크, 포카리스웨트 마스크 스트랩, 포카리스웨트 340ml 1박스가 증정된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 ⓒ엔제리너스
    ▲ ⓒ엔제리너스
    ◇ 엔제리너스, 싱싱한 생딸기를 100% 담은 신제품 출시

    엔제리너스가 싱싱한 생딸기를 담은 시즌 한정 메뉴 5종을 (음료 4종, 디저트 1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음료는 △국내산 생딸기가 듬뿍 들어가 딸기 풍미를 진하게 즐길 수있는 ‘베리가득주스’, △진한 크림딸기라떼에 부드럽고 달콤한 베이비 슈가 토핑된 ‘스트로베리슈라떼’, △상큼한 딸기 요거트에 진한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가 올라간  ‘큐브베리치즈’, △상큼한 딸기와 달콤한 망고가 조화를 이뤄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더블베리망고’ 등 4종이다.

    부드러운 오리지널 와플에 생크림과 생딸기를 올려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 ‘스트로베리듬뿍와플’도 선보인다.

    엔제리너스는 90여년의 재배역사와 전국 최대 생산지로 알려진 논산에서 재배된 딸기를 활용한다.

     
  • ▲ ⓒ하림
    ▲ ⓒ하림
    ◇ 하림, 2021년 ‘계모임 체험단’ 모집

    하림이 24일까지 ‘계(鷄)모임 체험단’을 모집한다. 하림 계모임 체험단은 닭고기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이 하림 제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닭요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온라인 모임이다.

    2021년 첫 계모임 체험단은 2월부터 6월까지 매월 하림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게 된다. 제공 받은 하림의 신선한 고품질 닭고기를 월별 테마에 맞게 자신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요리한 다음, 완성사진을 촬영해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체험단에게는 추후 하림에서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우선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하림 계모임 체험단 신청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 안내된 네이버 폼으로 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9일이다.

    하림은 향후 자취생, 쿠킹대디, 시니어 등 다양한 타깃을 대상으로 한 특별 체험단도 진행할 계획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당 함량 줄인 ‘아임스틱 유자차, 생강차’ 출시 

    오뚜기가 당 함량을 줄이고 스틱형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아임스틱 유자차’와 ‘아임스틱 생강차’를 출시했다. 

    아임스틱 유차차와 아임스틱 생강차는 당류 함량을 33% 낮춰 단맛은 줄이고 새콤한 유자차와 알싸한 생강차 본연의 풍미는 높인 제품이다. 병을 열어 스푼으로 떠서 타먹었던 기존 다류 제품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스틱형으로 출시해 더욱 편리한 제품이다.  

    추운 겨울 따뜻하게 차로 즐기거나 탄산수, 우유 등과 함께 즐겨도 좋고, 각종 밑반찬이나 요리에도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낱개 포장으로 휴대 및 사용이 간편하며 보관이 편리해 활용도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