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니아딤채가 주거면적의 확대와 영업시설 등에서의 수요 급증 등에 맞춰 대형 공기청정기 '퓨어플렉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청정면적 100.2㎡(30평형)으로 기본형과 고급형 모델 2종이다. 두 모델 모두 넓은 면적의 공기를 정화하기 위해 청정기능을 최대화했다.
360도 전 방향의 공기를 입체 흡입해 기존 공기청정기가 제품 밑과 주변 바닥 먼지를 정화하는 데에 취약했던 단점을 보완했다.먼지 및 냄새의 감지와 정화 능력도 고도화했다. 감지 센서는 PM1.0극초미세먼지까지 찾아내며, 단계별로 차별적인 정화기능을 발휘하는 에어클린시스템이 극초미세먼지와 냄새까지 정화한다.세척도 분리가 가능해 깨끗하게 씻을 수 있다. 퓨어플렉스는 상부에 토출그릴이 위치하며 그릴을 손쉽게 분리할 수 있다. 분리한 그릴은 물로 세척할 수 있다.고급형은 '펫 모드' 기능과 자외선(UV)살균 기능을 더했다. 펫 모드를 작동하면 반려동물의 털과 냄새까지 흡입하는 강력한 청정 기능이 구동한다. 또한 구리 코팅 된 항균필터가 세세한 동물 냄새까지 정화한다.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는 관계기관의 인증으로 안정성과 기능성을 입증 받았다. KC인증(국가통합인증마크)과 전자파 적합 인증,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아토피 예방 인증을 받았으며,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공기청정력을 인정받아 'CA(Clean Air)' 마크도 받았다.기본형과 고급형 모두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이다. 고급형 모델은 양판점, 할인점, 전문점, 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출하가는 70만원대, 기본형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60만원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