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브랜드관 오픈… 내수통관된 면세품 구입 30~40여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상품 판매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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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국내 3대 면세점 중 하나인 신세계면세점이 단독 브랜드관을 개설하고 내수통관된 면세품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는 관세청이 작년 4월말부터 매출 감소가 장기화되고 있는 면세업계를 지원하고자 만든 제도다. 재고 면세품을 수입통관한 뒤 해외 출국 예정이 없는 내국인에게 한시적으로 판매할 수 있게 했다.

    이번 신세계면세점 입점은 증가하는 명품 선물 및 자기구매 수요에 맞춰 진행됐다. 단독 브랜드관을 통해 끌로에·로에베·롱샴·발리 등 30~40여개 브랜드, 500여 가지의 럭셔리 패션 상품을 판매한다.

    제품군은 의류부터 시계·주얼리·액세서리 등 다양한 패션 잡화로 구성됐다. 또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신세계면세점을 통해 판매하는 정품으로 카카오톡을 통해 안심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이 보유한 차별화된 글로벌 브랜드 상품 소싱을 통해 더욱 특별한 선물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며 "해외 여행을 가지 못해 면세점 쇼핑이 그리운 이용자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