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면서도 개성 있는 주거공간 원하는 고객 취향 반영한 패턴-컬러 출시"
  • ▲ 'LG지인 벽지 베스띠' 제품의 컬러블록 패턴이 적용된 침실 공간. ⓒLG하우시스
    ▲ 'LG지인 벽지 베스띠' 제품의 컬러블록 패턴이 적용된 침실 공간.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인테리어 성수기인 봄 시즌을 맞아 대표 인기 벽지 제품 'LG지인(LG Z:IN) 벽지 베스띠·휘앙세'의 2021년형 신제품을 선보였다.

    19일 LG하우시스에 따르면 베스띠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기 있는 PVC 벽지 제품이며 휘앙세는 천연 펄프를 사용한 합지 벽지로, 부담 없는 가격과 간편한 시공성을 갖춘 인기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2021 베스띠' 벽지는 내추럴, 팝 모던, 레트로 등 세 가지 테마의 총 155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고객선호도가 높은 무지 계열의 직물 및 페인팅 패턴을 확대했다.

    베스띠 벽지의 경우 국내 벽지 제품 최초로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최고 등급인 1등급 획득을 비롯해 환경부가 부여하는 환경표지 인증까지 받은 국내 대표 친환경성 제품이기도 하다.

    '2021 휘앙세' 벽지는 내추럴, 모던, 레트로 등 세 가지 테마의 161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LG하우시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샘플북만으로도 고객이 제품 선택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홈 스타일링 팁이 담긴 샘플북을 함께 공개했다. 샘플북을 통해 거실, 침실 등 공간별 맞춤 추천 제품과 실제 시공된 공간 시뮬레이션 이미지까지 살펴볼 수 있다.

    조대영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상무)은 "2021년형 베스띠·휘앙세 벽지는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쾌적하고 안전하면서도 개성 있는 공간을 원하는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들"이라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와 나날이 세분화돼가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벽지 제품을 계속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