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쏘미쏘자켓 출시한국콜마홀딩스,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지원비와이엔블랙야크, 환경재단과 페트병 재활용 활성화 협력
-
◇ 이랜드 미쏘, 쏘미쏘자켓 출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쏘미쏘자켓(SO MIXXO JACKET)’을 새롭게 출시했다.
‘쏘미쏘자켓’은 몸에 착 감기는 ‘가장 미쏘스러운 재킷’이란 뜻으로, ‘재킷 맛집’으로 불리는 미쏘(MIXXO)의 10년 재킷 생산 노하우가 총 집결된 라인이라는 설명이다.
한국 여성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실루엣을 살릴 수 있도록 봄 시즌에 맞는 적당한 두께감으로 출시된다. 변형이 적어 오랫동안 탄탄하게 입을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해 실용성까지 갖췄다고 강조했다.
스타일은 ‘테일러드 반더블 숏재킷’, ‘테일러드 오버핏 싱글 재킷’, ‘테일러드 일자핏 싱글 재킷’ 등 총 3가지로 출시됐다. -
◇ 비와이엔블랙야크, 환경재단과 페트병 재활용 활성화 협력
비와이엔블랙야크의 강태선 회장이 15일 환경재단 최열 이사장과 투명 페트병 고품질 재활용 및 지속 가능한 소비 체계 구축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블랙야크는 환경재단과 고품질 투명 페트병의 재활용 활성화를 위한 의식 제고에 앞장선다.
특히, 국내에서 사용된 페트병이 블랙야크의 친환경 제품으로 재탄생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의 분리 배출 참여가 중요한 만큼 협업 캠페인 등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강태선 회장은 “환경재단과 협업을 통해 페트병 재활용을 시작부터 결과까지 전 과정에 소비자들의 관심도를 제고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하겠다”며 “블랙야크의 친환경 모델이 지속 가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 미샤, ‘2021 S/S 컬러 필터 에디션’ 출시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2021 S/S 컬러 필터 에디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카메라 보정 앱을 사용한 듯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함께 사용하면 고유의 피부 톤에 딱 맞는 매력적인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 필터 섀도 팔레트’는 아이섀도 6컬러와 블러셔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았다. 보드라운 제형으로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파스텔 색상의 ‘블루밍 필터’, 고혹적인 느낌의 ‘미스티 필터’ 두 종류가 나왔다. 용량은 각각 6.8g, 가격은 모두 2만4000원이다.
‘컬러 스테인 밤’은 촉촉한 틴티드 립밤이다.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고 발효 오일 콤플렉스가 끈적임 없이 입술을 촉촉하게 한다. 묻어남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쥬시’, ‘포지’, ‘코다’, ‘루머’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용량은 3.4g, 가격은 1만3000원이다.
강력한 발색으로 인기가 높은 ‘데어 틴트 매트 타투’ 신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11호 롤링롤링’, ‘12호 롤리펍’, ‘13호 라우더’, ‘14호 스텝업’ 등 4가지 색상으로 용량은 4.4g, 가격은 1만2000원이다. -
◇ 한국콜마홀딩스,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지원
한국콜마홀딩스는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이하 협의회)에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그룹홈은 보호가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이 가정과 같은 주거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아동보호시설이다. 현재 전국 560여개 시설에서 3000여명의 아이들이 보호를 받고 있다.
이번 후원금 지원은 한국콜마홀딩스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한국콜마홀딩스는 지난해 아동청소년그룹홈을 지원하는 협약을 협의회와 체결하고 꾸준히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2000만원 상당의 후원금과 KF-94 마스크 2만장을 지원했으며, 관계사 콜마비앤에이치도 지난 12월 건강기능식품과 학용품, 후원금을 협의회에 전달한 바 있다.한국콜마홀딩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작은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아동∙청소년 지원을 비롯해 다양한 취약 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