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3종 31일 출시쿠팡, AK몰, 갤러리아몰 등 판매 채널 확대프리미엄 제품 개발에 역량 집중
  • ▲ 순대국 HMR 3종ⓒbhc
    ▲ 순대국 HMR 3종ⓒbhc
    종합외식기업 bhc가 HMR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bhc는 오는 31일 창고 43 진한 순대국, 창고43 얼큰 순대국, 창고43 육개장 순대국 등 순대국 HMR 3종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3종은 순대국을 가정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맛과 정성을 그대로 담아 개발했다는 설명이다.

    창고43 진한 순대국은 진하게 끓여낸 육수를 베이스로 머리고기와 순대가 들어간 정통 순댓국으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얼큰 순대국은 해물을 넣어 얼큰하면서 맛이 깊은 육수에 순대를 넣어 시원하고 칼칼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

    육개장 순대국은 정성껏 끓여낸 육개장 육수에 순대를 넣어 얼큰하고 칼칼한 맛을 즐길 수 있어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bhc는 판매 채널도 대폭 확대했다. 기존 판매 채널인 SSG닷컴, Hmall, NSmall, 홈앤쇼핑 온라인몰 외에도 쿠팡, AK몰, 갤러리아몰 등 추가로 신규 채널을 확보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스토어에 각각 입점해 온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bhc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핵심 역량을 집중해 다양한 맛과 풍미를 지닌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