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해피 버스데이 도넛’ 리뉴얼 출시CJ푸드빌, 밀키트 시장 진출 디아지오코리아, '월드클래스 2021 코리아' 우승자 양효준 바텐더 선정
  • ▲ ⓒ비알코리아
    ▲ ⓒ비알코리아
    ◇ SPC 던킨, ‘해피 버스데이 도넛’ 리뉴얼 출시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해피 버스데이 도넛’을 리뉴얼 출시했다. 던킨은 ‘해피 버스데이 도넛’을 통해 생일 케이크 대신 생일 도넛을, 오프라인 대신 랜선으로 즐기는 파티 등 새로운 생일 문화를 제안한다.

    화려한 파티에 어울리는 비쥬얼로 다양한 세트 구성의 모바일 기프티콘 형태로 판매해 비대면으로 선물하기 좋다는 설명이다.

    기존 제품 대비 사이즈는 더 커졌다. 

    생일 도넛을 포함한 기프티콘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의 ‘해피마켓’,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피 버스데이 도넛 2개로 구성된 ‘오늘은 너가 주인공’ △해피 버스데이 도넛과 핫 아메리카노를 묶은 ‘해피 버스데이 콤보’ △여러 명이 나눠 갖기 좋은 해피 버스데이 도넛 6개 구성의 ‘생일 축하합니다’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밀키트 시장 진출 

    CJ푸드빌은 집, 캠핑 등에서 즐길 수 있는 빕스 프리미엄 밀키트 6종을 출시한다.

    이번 밀키트는 ‘VIPS in the box’ 콘셉트로 CJ푸드빌 셰프들의 노하우와 빕스의 퀄리티를 담는데 주력했다. 빕스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집에서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재료 손질부터 구성품까지 신경 썼다는 설명이다. 각 메뉴를 개발한 셰프의 실명과 맛을 내는 비법을 담은 레시피 카드도 포함했다.

    스테이크 메뉴는 ‘빕스 프리미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와 ‘빕스 플랫 아이언 스테이크’ 2종이다.‘수란 명란 까르보나라 파스타’,  ‘블랙 트러플 까르보나라 파스타 등 파스타 메뉴도 4종 준비했다.

    빕스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시그니처 메뉴인 훈제 연어도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출시한다.

    오는 10일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와 콜라보한 보냉백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선 출시한다.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월드클래스 2021 코리아' 우승자 양효준 바텐더 선정

    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1일까지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문 바에서 진행한 '월드클래스 2021 코리아' 결승에서 르 챔버 소속 양효준 바텐더가 우승을 차지했다.

    양효준 바텐더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뛰어난 바텐딩 기술로 최종 결승에 오른 20명의 바텐더 중 주어진 미션들을 시간 내에 가장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는 연내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진행 예정인 세계 최고의 바텐더 대회 '월드클래스 글로벌'에 한국 대표로 참가한다.

    디아지오 월드클래스는 2009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바텐딩 대회다. 바텐더로서 갖춰야 할 지식, 기술, 창의력과 서비스 정신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대회와 함께 진행하는 전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한 역량을 겸비한 차세대 바텐더들에게 칵테일 트렌드와 기법을 전파한다. 전 세계 60여개국 1만 명 이상의 바텐더가 매년 참여하고 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 어린이교통 안전 챌린지 참여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이사와 임직원이 어린이날을 앞둔 4일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에 참여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작년 12월부터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시작한 캠페인이다.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예방'이란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을 공유하며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며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 박윤기 대표이사는 한국펩시콜라 박수영 대표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다음 주자로 전국종합주류도매업중앙회 이석홍 회장, 삼양사 송자량 대표, 아프리카TV 서수길 대표를 추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