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헬스원, 실버세대 위한 '황작 두뇌인지원' 출시롯데칠성, 어린이 주스 '오'가닉 유기농 오렌지·망고·호박' 출시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이색 마라톤 ‘댕댕런 2021’ 후원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 헬스원, 실버세대 위한 '황작 두뇌인지원' 출시

    롯데제과 헬스원이 기억력, 인지력 개선 건강기능식품 ‘황작 두뇌 인지원’을 출시했다. 지난 3월 한의사 이경제 원장과 상품개발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맺은 이후 첫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황작 두뇌 인지원’은 고령화 시대를 맞아 뇌 건강이 중요해지면서, 경도 인지 장애나 치매에 대한 고민이 많은 중장년층들을 위해 개발된 두뇌 영양제라는 설명이다.

    30년 전통의 인지질 전문 기업 리포젠사의 최대 순도, 최고가 포스파티딜세린을 사용했다. ‘황작 두뇌 인지원’ 2캡슐에는 포스파티딜세린이 300mg 들어있으며 이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에 달한다.

    포스파티딜세린은 뇌신경과 세포막의 주성분으로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다. 그러나 체내에서는 합성이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반드시 섭취해야 한다고 알려져 있다.

    롯데 헬스원은 향후 이경제 원장과 함께 실버 세대를 위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황작 브랜드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어린이 주스 오'가닉 유기농 오렌지·망고·호박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어린이 주스 브랜드 오’가닉(O’rganic)의 새로운 맛 ‘유기농 오렌지·망고·호박’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의 ‘사과·당근, 레드비트·배·토마토, 적포도·보라당근’에 이은 4번째다. 노란색 계열의 과채 오렌지, 망고, 호박으로 만든 주스로, 최소 3년 이상 화학비료,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재배한 100% 유기농 야채와 과일로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롯데 중앙 연구소’에서 개발한 순 식물성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발효액’을 함유한 점도 특징이다. 패키지는 제품 원료색인 노란색과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자체 개발한 신규 캐릭터로 디자인됐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이색 마라톤 ‘댕댕런 2021’ 후원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가 9일 개최되는 반려견 마라톤 대회 ‘댕댕런 2021’을 후원한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한 ‘댕댕런'은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코스를 완주하는 이색 마라톤 대회로, 유기견, 동물학대 등 반려견 사회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취지에서 시작됐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방식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원하는 장소 어디서든 5km, 10km의 두 종류의 참여코스를 반려견과 함께 달린 후 개인 SNS에 인증하는 방식으로 각자의 레이스를 운영할 수 있다.

    오는 9일 오전 9시30분부터 시작되는 행사는 ‘개통령’으로 유명한 강형욱 훈련사가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스트레칭, 마라톤 스타트 등 마라톤 프로그램 전체를 진행한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동서식품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와 교육부 주최로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시작된 릴레이 형식의 캠페인이다.

    이광복 사장은 김재옥 동원F&B 사장의 추천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 사장은 임직원과 함께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를 들고 인증샷을 촬영했으며, 다음 참여자로는 유정근 제일기획 사장을 추천했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1등 자신감’ 캠페인

    매일유업의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1등 자신감’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달 27일부터 진행한 ‘1등 자신감’ 캠페인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음용 후 배가 아플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하는 캠페인이다. 

    다음달 12일까지 한 달 반동안 소화가 잘되는 우유 190ml 24입 1박스와 오리지널, 저지방, 바나나, 초콜릿 4종으로 구성된 버라이어티 체험팩 2세트까지 총 32팩을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 1만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음용한 뒤 복통을 경험한다면 왕복 배송비를 제외한 제품 구매 금액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에 한해서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