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부터 오는 7월까지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 시즌3~5 진행
  • 유진투자증권은 이번 달부터 오는 7월까지 개인별 국내주식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제시된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다양한 혜택이 지급되는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온라인 종합계좌 보유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목표달성 주식레이스는 매달마다 한 시즌씩 총 3개 시즌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거래 종목은 국내주식으로 코스피, 코스닥, K-OTC, 코넥스, ETF, ETN 등이다. 

    앞서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진행한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 시즌1과 시즌2도 고객 호응이 높았다. 

    개인별 목표금액은 전월 거래실적, 개인별 투자 성향 등을 고려해 주식을 매수하거나 매도한 합산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시즌마다 다르게 책정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과 개인별 목표 금액 및 달성 현황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참여 결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목표달성 최종 상위권자들에게 투자지원금이 제공된다. 시즌별로 총 거래금액 기준 상위 5명은 각 100만원, 목표 초과 달성액 기준 상위 10명은 각 30만원, 목표달성률 최종 집계 기준 상위 100명은 각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목표금액을 달성한 고객을 위해 추가지원금 혜택도 마련됐다. 목표 금액을 100% 달성한 다음 이후 발생한 초과 거래금액을 따져 1억원당 5000원씩 지급된다. 한 사람이 받을 수 있는 최대 혜택은 100만원으로 총 200억원 거래 시 수령 가능하다.

    목표금액 1000% 이상, 500% 이상, 200% 이상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각각 10명을 선정해 개인당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 5만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을 1장씩 제공한다.  

    김경식 디지털금융실장은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가 지난 시즌 참여한 고객들로부터 높은 반응을 얻어 이번 시즌도 마련했다”면서 “많은 투자자가 이벤트를 통해 목표 달성이라는 성취감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